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0317 블랙콤 - Lakeside Bowl - One Black Diamond!!

2015 바람/0228-0331 캐나다 서부1

by synlex 2015. 3. 18. 16:32

본문

2015.3.17. 화요일


오늘은 어제 갔던 호수 주변으로 다시 갔다..사실 여기만 갔지..ㅋ

7th Heaven의 제일 왼쪽으로 Upper Cloud Nine보다 왼쪽, 블랙다이아몬드 Lakeside Bowl 하단이다.




경사가 후덜덜, 눈도 많고, 중간중간에 바위가;;


지치고 공포감에;;;;


그래도 멋진 곳이기에~~웃어본다;;;ㅎㅎㅎ



슬립으로 내려오다;;; 턴도 좀 하고;;;;ㅎㅎㅎ

경사가 안보인다;;;사진으로;;;


호숫가로 가기전 광활함~


더 위쪽으로 올라간 쿤 사진 찍을 준비중...일듯~


드뎌 호숫가를 지나가려고 준비(?) 중..ㅎ 풍경 굿!!!!





드뎌 헤어졌다가 만났다!!ㅎ




오른쪽이 호수, 왼쪽이 내가 탈 파우더~~ 속력을 내서 너머 언덕으로 올라가고 싶지만;;; 현실은 뚜벅~





반대편..어제 못한 사진놀이~~ 하단이지만 블랙다이아몬드 & 파우더!!!!


내가 지나온 길~





그리고 깔짝 트리런~ㅎ



내일 휘슬러를 떠나는군아~~;;;;

우리의 리프트권!!


마지막 밤이기에 부들이와 만나 저녁~~겸 아프레!!

시작은 La bocca에서 맥주..맛있었던 깔라마리 한번 더~



'


그리고 2차로 부들이가 자주가는 하라주쿠 이자까야


분위기 좋고~


성 패트릭의 날(아이리쉬 기념일, 초록색이 기념색인듯;;)이라 초록 맥주. 불량식품 먹는 기분;


안주..그냥저냥한 맛..담에 간다면 불고기를 먹겠어~


관련글 더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