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0316 블랙콤 - 파우더 보딩!!

2015 바람/0228-0331 캐나다 서부1

by synlex 2015. 3. 18. 01:37

본문

2015.3.16. 월요일


눈이 오고, 드뎌 날 좋은날~~

오늘은 7th Heaven 근처서 놀았다. 첨으로 파우더 다운 슬롭에서 보딩!!

그리고 18일 수요일에 밴프로 넘어가기로 급 결정~ 휘슬러를 갑자기 떠나게 되어 급 쇼핑~~


일단 점심을 Glacier Creek에서~ 쿤은 핏자, 나는 누들~ 나름 맛났다!!


야외에서...날이 차~암 좋았다


7th Heaven의 Upper Cloud Nine 위쪽으로 블랙다이아몬드인 Lakeside bowl 근처로~~

7th 슬롭으로 내려가지 말고 왼쪽으로 계속 가다보면 호수 그리고 파우더가 보인다.

뒤로 호수이지만 사진엔 영;;; 내일 다시 여기로 간다!!!



파우더에 빠져...7th 슬롭을 향해 걸어가는 중..

곧 리프트 끝나는 시간이라...사진은 여기까지..내일 다시 사진 놀이 한다~


겨우겨우 리프트 시간에 세잎하고, 이젠 천천이 하산~



쇼핑타임!!


쿤이 이눅슉 은 목걸이 사줬다. 이쁘다!!!!


저녁은 21 kitchen & bar에서 스테키~ 맛나다아~ 


자리가 없어서 바에~


맛났던 치킨!!


그리고 오늘의 메인 립아이~ 둘이 나눠먹었다!!!

아아..맛나다아~~ 강추!!



쇼핑 결과~


쿤의 오클리 후드, 제설차 모형 

우리의 누에라, 마그넷, 티셔츠

나의 이눅슉 목걸이, 빌라봉 츄리닝



쿤의 제설차 400 1:32 모형 



휘슬러 스티커는 헬멧에~


Whistler Bowl, Cloud Nine 이정표도 급하게 18일날 샀다!!


관련글 더보기